首页 扩展程序 쿠팡 쇼핑 도우미

쿠팡 쇼핑 도우미

提供方: aliprice3
176
购物 3,000+ 位用户

插件简介

쿠팡 제품 가격 이력 추적, 네이버 등 플랫폼 동일 제품 검색
쿠팡(Coupang)은 한국 서울에 본사를 둔 미국-한국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. 
우리의 확장 프로그램은 귀하의 장바구니 및 주문을 신속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쿠팡의 바로가기입니다.

주요 기능:
1. 가격 이력, 쿠팡 제품의 3개월 또는 6개월 이내 가격 이력 추적.
2. 동일한 제품을 이미지로 검색하기, 네이버, 쿠팡, 타오바오 등 이커머스 플랫폼의 동일한 제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3. 바로가기 입구, 오른쪽 상단 플러그인 아이콘을 클릭하면 쿠팡 사이트의 바로가기 입구가 표시됩니다.
4. 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1688, 타오바오 등에서 유사 상품을 이미지로 검색해 보세요.

Coupang은 Coupang, Inc.의 상표입니다. 이 확장 프로그램은 Coupang에서 만들거나 보증하지 않았습니다.
당사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쿠키(귀하의 브라우저에 저장되는 작은 파일), 웹 비콘 또는 고유한 장치 식별자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귀하의 컴퓨터나 장치를 익명으로 식별합니다. 당사 시스템은 또한 귀하의 브라우저, 운영 체제 및 IP 주소와 같은 정보를 기록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- https://www.aliprice.com/information/index?page=privacy를 참조하십시오.

출시 예정:
가격 이력 및 가격 하락 알림

질문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:
https://www.aliprice.com/information/index?page=contact
AliPric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"AliPrice 서비스 약관"의 조건에 동의하고 확장 프로그램이 쿠팡(Coupang) 및 기타 프로그램을 포함한 제휴 프로그램 링크로 리디렉션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. AliPrice 서비스 약관 - https://www.aliprice.com/information/index/page/term_of_use

其他信息

ID cchjdgbabijeikbdgldplhhbbbkeeaei 版本 3.0.5 上次更新日期 2024年2月26日 大小 4.18MiB 语言 支持1 种语言 开发者

misha@aliprice.com

隐私权政策

适用浏览器

谷歌浏览器、其他Chromium内核的浏览器

쿠팡 쇼핑 도우미 Chrome插件下载

为打击盗链困扰,本站已启用人机验证
微信扫码关注左侧公众号,发送“插件”二字获得验证码,验证码5分钟全站有效